뉴스 1 페이지

News

NEWS
News 공지사항

공지사항

Total 37건 1 페이지
  • 37
    키오스크코리아(주), LG아트센터에 지구를 닮은 LED 전광판 'LED 23.5' 선보여



    키오스크코리아(주)는 올 10월 개관을 앞두고 있는 LG아트센터 서울에 고휘도 옥외용 LED 제품인 'LED 23.5'를 설치했으며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을 맞춤 설계하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기사 등록일 : 2022/6/13
  • 36
    ‘세상을 투명하게’..키오스크코리아의 ICE5K-T

    -       LG디스플레이 투명 OLED 채용

    -       첨단 미래형 ‘씨스루(See Through)디스플레이’

    -       스타일리시 문화 공간, 패션 매장, 카페, 전시회, 스튜디오, 회의실, 로비, VIP, 실내 인테리어용 물론 자동문 등 생활편의시설에 넓게 활용

    -       리테일, 모빌리티, 홈 라이프 스타일, 지하철 등에 최적화

      

    투명디스플레이(Transparent Display), 엘이디빌보드(LED 전광판), 곡면형 art OLED(Curved 올레드), LCD 비디오월(LCD Videowall), 디지털 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스마트 미러(Smart Mirror)를 비롯한 디스플레이 솔루션 전문기업인 키오스크코리아가 투명 OLED의 확산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투명 OLED(T-OLED)키오스크코리아의 기술력을 증명하는  최첨단 미래형 사이니지로 투명 디스플레이의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장소와 용도에 맞는 제품으로 시장에 활발히 투명 OLED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 AI기반 1:1 스타일링 및 패션 NFT 발행 플랫폼을 제공하는 패션에이드와 함께 공급을 앞두고 있는 실물연계형 패션 NFT 사이니지는 투명 OLED 솔루션의 강점을 녹여낸 제품으로 고객들은 투명 디스플레이 뒤로 투명하게 비치는 매장의 모습과 함께 3D 가상의류 NFT를 경험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키오스크코리아의 투명 OLED 제품인 씨스루 디스플레이는 패션, 리테일, 카페, 로비 등에 사용했을 때 혁신적 인테리어의 연출이 탁월하여 소비자와 고객사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중이다.

     

    특히 투명 OLEDAI, ARVR, 메타버스 등 디지털 혁신 기술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미래형 디스플레이의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이 키오스크코리아의 설명이다.

     

    키오스크코리아 이명철 대표는 씨스루 ‘ICE5K-T’와 같은 제품혁신을 통한 투명 OLED의 용도가 실내에서 옥외의 버스쉘터 등으로의 확장이 예상되는 만큼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사이니지와 보다 차별적 경쟁력을 보유한 투명 OLED 제품 공급에 앞장서며 시장을 적극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등록일 : 2022.5.4
  • 35
    키오스크코리아㈜, ‘초고해상LED’로 고객 만족 LED를 실현한다


    키오스크코리아(주)는 최근 마이크로 LED를 비롯하여 초대형 136인치 제품과 2K, 4K, 8K, 10K의 초 고해상도 LED 제품을 상황실, 로비, 리테일 매장 등에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라인업했다. 

     

    초대형 화면, 내장 스피커 구조 기술을 바탕으로 대학교 강의실에 설치한 LED는 LG전자의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136인치, Smart LAEC015 Series)으로 올인원 LED(All In One LED) 'LED136'을 구축 했다고 덧붙였다. 


    키오스크코리아 이명철 대표는 “기존의 미디어가 갖추지 못한 초고해상도와 초대형화를 LED 전광판이 구현하고 있다”며 "달라진 미디어 시장 속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미래 선도 기술을 갖춘 LED를 시장에 적극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출처_넥스트데일리>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467

    기사 등록일 : 2022.2.23
  • 34
    LED시장 저변을 확대한다..키오스크코리아(주), LED Free선언!

    LED 전광판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이사 이명철, 이하 키코)는 LED 라인업 다양화를 통해 시장을 확대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이끌어내겠다고 신년 포부를 밝혔다.

    키코 이명철 대표는 “2022년을 맞아 LED 시장의 폭발적 성장과 고객 경험을 몸으로 느끼고 있다”며,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에 충실히 대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코가 이번 시화호조력발전소에 설치한 LED는 말 그대로 기능면에서 모든 것을  담고 있는 LG전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고객 사용의 편리함에 초점을 맞춘 진일보된 제품이라는 평이다. 

    특히 다른 LED 전광판에서 보기 힘든 내장형 콘트롤러 형태에 스피커가 내장돼 기존의 돌출되는 구조보다 영상과 음성의 일체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됐다.

    또한 베젤이 없는 초대형 화면(LG전자, 136인치 Smart LEAC015 Series)이면서도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아 완벽한 하나의 화면을 구현했다고 소개했다.
     

    기사 등록일 : 2022.2.15
  • 33
    키오스크코리아, 초대형 고화질 136인치 마이크로 LED 판매 확대
    AHAM(At Home At Meeting room) 개념 하에 136인치 마이크로 LED를 현장에 구축 완벽한 블랙 구현으로 고화질 영상 표출이 가능해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
    기사 등록일 : 2021.03.08
  • 32
    키오스크코리아, CGV ‘언택트 시네마’에 스마트 픽업박스 ‘ICE 스픽’ 설치
    서울 여의도 IFC몰 내 CGV에 설치된 ‘ICE 스픽’은 비대면 서비스 중심의 ’언택트 시네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설계한 제품, 키오스크로 주문 후 디스플레이를 터치하는 것으로 주문한 메뉴를 직접 받을 수 있다.
    기사 등록일 : 2020.10.19
  • 31
    키오스크코리아, 30명 동시 체온감지 ‘키오스크‘ 출시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체온감지 ‘올인원 4K’ 동시에 30명까지 체온 측정이 가능. 손 소독기 등을 내장해 측정에 필요한 시간과 공간을 절약하며 광고 이미지를 열 감지 기능과 함께 사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
    기사 등록일 : 2020.10.19
  • 30
    키오스크코리아, 인터랙티브 스마트 쉘프 디스플레이 ‘스트레치 6’ 출시
    스마트 스토어용 전자가격표시 전용이나 광고용 소형 LCD 매체로 효과적이다. 또한 대형 TV, 냉장고 등의 가전제품 가격표시, 제품에 대한 안내용 디스플레이로 적합하며, 인테리어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기사 등록일 : 2020.08.03
  • 29
    ‘키오스크 7 슬림’ 출시...설치 공간 절반 불과
    항균 코팅 기능과 결제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 곡선형의 슬림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키오스크 폭을 최소화하여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일체형 터치 기능을 적용 화면과 터치 면의 이질감을 해소시켰다.
    기사 등록일 : 2020.03.23
  • 28
    키오스크코리아, LED Free, LED Mobility 선언
    스마트 스토어용 전자가격표시 전용이나 광고용 소형 LCD 매체로 효과적이다. 또한 대형 TV, 냉장고 등의 가전제품 가격표시나 제품에 대한 안내용 디스플레이로 적합하며, 인테리어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기사 등록일 : 2020.01.13
  • 27
    키오스크코리아, art 큐브 LED 전광판 ‘큐브 식스’ 개발
    ‘큐브 6’는 광고용 미디어의 새로운 해석이라고 평가받는 큐브 타입으로, 4각형의 LED 모듈을 활용하여, 6면체의 구조물에 LED가 표출되는 형태로 제작되었다. 특히 ‘큐브 6’는 태풍이 몰아치는 환경에서도 동작할 정도로 강력한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3mm, 4mm pitch의 LED 배치가 가능해 실내는 물론 옥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전시, 인테리어, 광고, 홍보, 안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기사 등록일 : 2019.12.9
  • 26
    키오스크코리아, 초 고화질 곡면형 art LED 전광판 ‘써클6’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에 구축
    키오스크코리아는 최첨단 초 고화질 곡면형 art LED 전광판 ‘서클6’ 등 솔루션을 인천경제 자유구역청(G Tower) 로비 원통형 기둥에 구축해, 빌딩 방문객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서클6’는 전체 높이 약 9미터의 원통형 기둥을 초 고해상도의 플렉시블 LED로 깔끔하게 감싸고 있으며, 키오스크와 함께 구축돼 LED 디스플레이를 통한 다양한 영상 연출과 웰컴이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기사 등록일 : 2019.12.3

검색